etc.
➷杉尾 亜星
✶ 12월 12일생, 탄생화 목화, RH+O형, 양손잡이.
✶ 이름에 들어가는 星은 별을 뜻하는데, 누구보다 빛나라는 의미로 어머니가 지어주었다고 한다.
✶ 1인칭은 僕(보쿠). 타인을 지칭할 때는 보통 성에 ~씨를 붙이곤 한다. 기본적으로 반말이지만 간혹 존대를 오가는 말투.
✶ 가족 구성원은 아세이와 이모 단둘뿐인 2인 가구로, 도치기 현의 한적한 도시에서 지내며 작은 세탁소를 운영했다. 이모를 부르는 호칭 역시 예외 없이 ‘후미 씨’.
✶ 가족 중에 앨리스 보유자는 아세이가 유일하다.
➷앨리스
✶ 가장 탁월한 것은 앨리스 컨트롤.
명중 앨리스의 적중률은 놀랍게도 98%를 웃돈다. 이대로라면 명중률 100%의 앨리스도 불가능은 아니라고들 하지만, 본인이 그만큼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지는 의문이다. 체질적인 것이 아니라 의지와 의사가 반영되어야 하는 앨리스이기에 제어도 확실한 편이고, 위험성이 낮다고 판단되어 앨리스 제어구도 따로 착용하지 않는다. 최근에는 사격계 무기들과의 결합을 실험해보며 무난하게 트리플을 유지하고 있으며, 스페셜 승급에 대한 여부는 다음 시험에 달렸다는 말이 공공연한 상태.
✶ 앨리스가 처음 발현된 것이 뚜렷하게 언제인지는 알지 못하지만, 외부에 노출된 것은 8세 무렵. 그날은 소규모 여름 축제의 야타이에서 혼자 온갖 경품을 휩쓸어 주목을 받았다.
✶ 여전히 주변의 앨리스 친구들을 관찰하는 것이 취미이며, 간혹 타인의 앨리스에 더한 호기심과 실험정신을 보이기도 한다.
➷ETC
✶
L/H: 확실성, 대칭과 비례가 맞는 아름다움, 깔끔함, 낮잠, 바보 / 불확실성, 짝짝이, 더러움, 바보
✶ 특기는 정리 정돈(시간은 오래 걸린다), 사격, 눈싸움(어느 쪽도 잘한다), 관찰.
✶ 성적은 당연한 듯 최상위권이지만, 성실함과는 거리가 멀다. 중등부에 올라와서는 특히 수업을 건성으로 듣거나 빼먹는 일이 잦았다. 대체로 눈이 피곤하다는 핑계.
✶ 지니고 다니는 구슬의 크기가 전보다 작아졌다. 작은 총알 정도의 크기.